2022년 11월 6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1106

11월의 첫 일요일입니다. 이제는 제법 추워서 외출할 때 목도리를 챙기고 있네요. 

모바일 게임 밀리시타에서는 모았던 쥬얼과 기프트카드 현질로 스샷을 만들어봤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월요일 오후 3시, 새로운 PSTheater 이벤트 '하루카나미라이(ハルカナミライ)'가 시작되었습니다. 

노래 제목을 해석하면 '아득하게 먼 미래', 또 하루카와 미라이의 듀엣곡임을 중의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토모카, 우미 사복 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명 다 기존 SHS 카드가 없었기 때문에, 지난주 엘레나 생일 세트에 있었던 10연 티켓을 바로 사용했는데요,

으음... 9노멀 1스알이었네요. 

하지만 모았던 2,500 쥬얼로 돌린 10연에서 시즌 전용 카메라맨이 떴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반짝임... 꼭 확인해 보세요♪(素顔のキラメキ···ぜひご確認ください♪)' 

토모카ㅏㅏㅏ!!! 픽업 대상이었던 텐쿠바시 토모카 사복 카드가 나왔습니다! 8차 SSR이네요.

1달 전 뽑았던 엘레나와 비슷하게,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복장입니다.

각성 전 등산에서 각성 후 족욕으로 스토리가 이어지는 일러스트입니다. 프로듀서가 부럽네요.ㅎㅎ

커뮤 대화 배경에서도 단풍이 물들어 있습니다. 

세로 모드 스샷도 빼놓을 수 없죠. 목장을 배경으로 한 컷. 

사복 + 기본 헤어도 잘 어울립니다. 

다른 의상에 세컨드 헤어스타일을 적용해본 모습. SHS 7차를 놓쳐서 아쉬웠었는데, 이번 사복 카드 덕분에 여러 스타일 적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하루카나미라이 이벤트는 적당히 드링크를 사용하면서 진행 중입니다. 

하루카, 미라이 2명 모두 시리즈의 센터 아이돌이다 보니 의상 컨셉이 비슷한 경우가 있었는데요, 위 스샷처럼 '반짝임 진행형 하루카'-'레이싱 걸 미라이' 조합과,

'페스 기본 하루카'-'페스 어나더 미라이' 의상은 원래 있던 유닛인 듯 둘이 잘 어울렸네요.ㅎㅎ

현재는 3만 점을 넘기면서, 하루카 의상을 확보한 상태입니다. 다음 주 화요일까지 45,000점을 모아서 미라이 의상까지 어서 교환해야겠죠.

마지막으로, 토모카를 얻었으니 우미도 욕심이 나서 relations 유료 의상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최근에는 물방울 가챠나 생일 세트를 주로 샀었는데, 유료 의상은 오랜만이네요. 기념으로 시즈카-시호 조합을 골라봤습니다. 

시원시원한 다리가 인상적이네요. 언젠가는 다른 속성 세트도 구매하겠죠?!

세트에 포함된 10연 티켓은 노쓰알로 지나갔습니다.;;


확률상 픽업 기간에 해당 아이돌을 1명 얻는 것만으로도 다행이기는 한데, 우미도 SHS가 없다 보니 욕심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네요.ㅎㅎ 다음 주 연금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