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8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108

미세먼지의 습격이 시작된 주말이었습니다. 이번 공기 질은 특히 더 좋지 않네요. 

날씨는 별로였지만, 모바일 게임 밀리시타에서는 파워 현질과 무료연의 힘으로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지난주 깜빡하고 지나갔었는데, Glow Map 39인 라이브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동안 기프트카드를 많이 쓴 만큼, 새로운 고져스 어필을 확인하고 넘어가야겠죠?

39명 모두 5성 의상을 입은 모습을 보니 장관이네요. 

새해를 맞아 迎春(영춘, げいしゅん) 한자를 배경으로 했네요. 

그리고 지난주 페어리, 엔젤에 이어 프린세스 후드 유료 의상을 구매했습니다. 

 
프린세스 대표로 미나코, 나오 2명이서 찰칵! 

보통은 유료 쥬얼로 가챠 돌리는 김에 의상을 구매하고는 했는데, 이번 후드 의상은 옷 자체 퀄리티가 좋아서 빨리 사게 되었네요. 

3속성 의상을 모두 입수하면서, 미라이, 시즈카, 츠바사 신호등 조합도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월요일 오후, SHS 전용 카메라맨이 찾아왔습니다!

타마키 사복 카드가 나왔네요! 이번 픽업 아이돌입니다. 

기본 사복보다 세련된 느낌의 의상이네요. 타마키의 세컨드 헤어스타일도 이번에 처음 얻었습니다. 

프로듀서의 손을 얼굴에 대 보는 타마키. 가정방문도 그렇고 프로듀서, 이대로 괜찮은가!ㅎㅎ

각성 후 커뮤에서도 둘이서 손을 잡는 장면이 있습니다. 타마키 아버님~ 여기에요, 여기!

화요일에는 무료연과 10연 티켓으로 아이템이 모여서 '꿈빛 트레인' 세리카 카드를 5성까지 만들었습니다. 

청색 계열의 4성 의상도 괜찮고, 

와인색의 5성 옷도 잘 나왔습니다. 세리카 5성은 이번이 처음이었네요.

4일 수요일에는 타마키와 함께 픽업 아이돌이었던 사복 츠무기 카드가 나왔습니다!

군청색 가디건이 츠무기와 잘 어울리네요. 츠무기는 예전에 SHS카드를 뽑은 적이 있었죠. 

연인 느낌의 각성 후 일러스트. 샤니마스에서 역수입된 것 같은 시추에이션과 훈남 프로듀서의 모습이네요.ㅎㅎ

새해 기념 카운트다운 축제에 함께 간 두 사람. 다른 아이돌이 알면 큰일 나겠군요.ㅎㅎ

Decided 이벤트는 적절히 드링크를 사용하면서 코노미, 마츠리 의상을 모두 교환했습니다. 

겨울에 어울리는 포근한 옷이네요. '눈동자 속의 시리우스' 의상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의상도 괜찮고 노래도 좋아요~. 

어제 토요일에는, 셀렉션 티켓 이후 765PRO 후드 의상을 구매했습니다. 무료연이 포함된 이번 뽑기에서 천장각을 보면서 지갑을 많이 열고 있네요. 

원조 신호등 멤버로 한 컷. 역대 가장 빠른 스피드로 PRINCESS, FAIRY, ANGEL, 765PRO까지 유료 의상 세트를 모두 구매했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살펴봤습니다. 픽업 아이돌 2명을 모두 모셔올 수 있었던 1주일이었네요. 

다음 주에는 아마 SHS 천장 포스팅으로 찾아올 것 같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