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3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11003 - 1) 데레스테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10월의 첫 주말입니다. 2021년도 이젠 4분기가 되었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파워 현질의 힘으로 데레스테, 밀리시타 모두 뉴쓰알이 찾아왔습니다. 

충동구매를 좀 자제해야 하는데, 느긋하게 시간을 투자해 콘솔 게임을 할 틈은 없고, 순간적인 자극을 주는 뽑기 돌리기에만 빠지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블로그에 기록을 남기고 있으니, 나중에 그리운 마음으로 회상할 수 있겠죠. 그럼 데레스테부터 살펴볼까요~.


우선 지난 일요일 오후, 데레스테 6주년 기념 유료 뽑기가 열렸습니다. 

ALL / 큐트 / 쿨 / 패션으로 나누어 각각 유료 2,500 쥬얼로 쓰알 확률 2배 + 마지막 1장은 SSR 확정을 주는 뽑기로, 작년에도 비슷한 가챠가 있었죠. 

모두 돌리면 유료 10,000 쥬얼로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한정 포함 확정 뽑기를 그냥 보낼 수는 없었습니다.;;; 기프트카드를 지르고 쓰알 봉투를 영접했네요.

ALL 뽑기에서는 페스 리이나가 나왔습니다! 유명한 비틀즈 앨범을 패러디한 모습이네요.

큐트에서는 할로윈 사치코 카드가!

쿨 뽑기에서는 3차 후미카가 뉴쓰알로 나와주었네요.

마지막 패션 유료 가챠에서는 '호시 쇼코' 4차 SSR 카드를 뽑았습니다. 

작년 5주년 유료 뽑기에서는 뉴쓰알이 쿨에서만 2장 나왔었는데, 올해는 골고루 4장이나 한정 카드를 얻었네요. 고마워요, 반남! 사이게임즈~.

각성 일러스트와 3D 모델링도 살펴봐야겠죠. 리이나는 붉은 드레스 의상입니다.

인게임에서도 고급스럽게 잘 나왔네요.

할로윈 사치코는 마법소녀 스타일입니다.

비대칭 치마 모양이 특이하네요. 범용성은 낮지만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칠석 후미카는 진 삼국무쌍이 떠오르는 의상으로, 2018년 7월 처음 나왔을 때부터 많은 화제가 되었었죠. 이번에 추가된 3rd 메모리얼 가샤의 간판이기도 합니다.

믿고 보는 후미카 모델링. 이번에도 압도적입니다.ㅎㅎ

온천 쇼코의 각성 후 일러스트. 트윈 테일 머리모양이 인상적이네요.

솔로곡 '독버섯 전설'을 열창하고 있는 쇼코. 

이렇게 4명의 아이돌 카드를 얻고, 일요일 이후에는 뉴쓰알이 없었네요. 현재 신데렐라 페스 블랑도 진행 중인데, 아직은 감감무소식인 상황입니다.

마무리는 세로 모드 후미카 스샷으로! 찾아와줘서 고마워!!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