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스타마스 근황 211027 (5월~6월)


오랜만에 콘솔 게임의 즐거움을 되새겨준 스탈릿 시즌.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 밤에도 조금씩 즐기고 있습니다. 

밀리시타에서 출장 나온 츠무기. 금방 부드러워지는 시즈카와는 다르게 매운맛을 오래 보여주네요.

큰 이벤트를 잡고 갔던 4월의 꽃구경과는 다르게, 5월에는 멤버 사이의 소소한 교류 위주로 스토리가 흘러갑니다. 

아즈사 씨와의 커뮤 배경에 신데렐라 걸즈 포스터가 반가워서 한 컷 찍었습니다.

평일 라이브에서 선택한 UNION!!, 밀리언 라이브 뽕이 차오르네요.ㅎㅎ

단결 커뮤니케이션 메뉴도 생겼습니다. 

그리고 게임 플레이의 중요한 관문, 월말 스테이지가 찾아왔습니다.

오네가이 신데렐라 가즈아~

무사히 클리어하며 고비를 넘겼습니다. 5월 의상 디자인은 좀 아쉽네요.

월말 공연을 무사히 마치고 6월 진입, 샤이니 컬러즈의 하즈키 씨가 도우미로 찾아왔네요.

공략을 보고 선택한 6월 멤버. 마음 같아서는 샤니마스 친구들로 모두 채우고 싶었지만, 성능픽의 길을 걷기로 한 이상 끝까지 공략을 따라가야겠죠.ㅠ 

센터를 린제로 고른 게 그나마 애정픽이었습니다. (공략에서는 린제보다 이오리 추천.)

일본 전통 종이우산을 보여주는 린제. 사무소 장식에도 추가됩니다. 

6월의 주요 스토리는 다큐 촬영과 오디션 참가. 샤니마스 5인 멤버들이 취재를 맡았습니다. 

필살기를 입력하는 느낌의 오디션 규칙. 그냥 리듬 게임을 넣어줬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단결 커뮤에서 고른 수영장. 아마나의 수영복 차림을 살짝 엿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무소 친구들과 서로 교류하며 발전하는 샤니마스 멤버들. 흐뭇한 모습이네요. 

6월의 과제곡은 'Spread the Wings!!' 입니다. 샤니마스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3D 안무를 볼 수 있는 게 스타마스의 장점이기도 하죠. 


여기까지 기존 모바일 게임보다 스샷 가성비가 좋은 스타마스 근황이었습니다. 주요 지점 스포를 피하면서, 엔딩까지 쭉 포스팅해야겠어요. 

©Toshiyuki Kubooka THE IDOLM@STER STARLIT SEASON™&©2021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