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7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11017

갑자기 추워진 일요일입니다. 가을이 삭제되어버린 느낌이네요. 

날씨는 추워졌지만, 모바일 게임에서는 밀리, 데레 모두 뉴쓰알이 찾아온 훈훈한 1주일이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지난 화요일 셀렉션 티켓 세트 이후, 이번에는 5성 업데이트 기념 가챠를 돌렸습니다.

온천 후우카 카드를 노렸는데, 무료 1,500 쥬얼로는 어림도 없었네요.

그렇다면 유료 뽑기! 중복의 위험을 무릅쓰고 유료 2,500 쥬얼을 투입한 결과는,

후우카!!! 1/6 확률을 뚫고 온천 토요카와 후우카 카드를 뽑았습니다!

이것이 옳게 된 의상! 기본부터 어나더, 5성까지 거를 타선이 없는 탑티어 의상입니다. 

각성 후 일러스트도 ㅓㅜㅑ...

카드 연동 에피소드에서는 술 취한 후우카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세로 모드 포토 스튜디오 한 컷. 마스터피스 아이템을 어서 모아서 5성까지 만들어주고 싶네요. 

금요일에는 성 밀리언 학원 연동, 6차 카오리 카드가 나왔습니다!

수녀를 모티프로 한 의상이네요. 옷 이름도 '세인트 시스터' 입니다.

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각성 후 일러스트. 

보통 아이돌과 프로듀서의 1:1 대화로 이루어진 각성 후 에피소드이지만, 이벤트 연동 쓰알답게 여기서는 후우카, 리츠코가 함께 나왔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주에는 스카웃 사요코와 함께 3명의 뉴쓰알 아이돌을 모셔올 수 있었네요. 

모두 찾아와줘서 고마워~!!!


2) 데레스테

데레스테에서는 월요일 하루나 2차 SSR 카드를 뽑았습니다!

하루나는 2018년 3월 이후 3년 7개월 만이네요. 이번 2차 의상은 얌전한 드레스입니다.

화사한 각성 후 일러스트. 뉴쓰알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살펴봤습니다. 현질을 줄여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ㅎㅎ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