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4일 일요일

스타마스 근황 211024 (4월~5월)

깊어가는 가을, 추웠던 지난주와는 달리 포근한 일요일입니다. 

이번 주에는 모바일 게임에서 뉴쓰알이 하나도 없었는데요, 대신 스탈릿 시즌을 플레이하며 스샷을 많이 찍었습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아직은 4월. 미라이가 진행하는 꽃구경 계획이 착착 진행됩니다. 

시즈카와의 첫 커뮤. 시간이 없는 시즈카를 보니 밀리마스 초창기 시점이로군요.

그래도 이번 프로듀서는 미국 연수도 다녀온 짬밥 있는 설정이다 보니, 생각보다 일찍 마음을 열어줍니다. 

꽃구경 모임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장하다 미라이!

설마 했던 코하쿠의 특기. 브레이크 댄스! 공략이 아니었으면 선택지에 없었을 텐데 깜짝 놀랐네요.

4월의 마무리 공연 스프링 나이트. 목표를 채우지 못하면 게임 오버입니다.

풀콤보는 하지 못했지만, 공략의 힘으로 무사히 클리어!

중요한 라이브인 만큼 앙코르도 감상해야겠죠. 스토리에서도 공연에서도 미라이가 많이 활약한 4월이었습니다.

5월 진입! 신데렐라 걸즈의 사무원 치히로 씨가 서포트로 바뀌었습니다. 

공략을 보고 선택한 5월 멤버. 이번엔 시즈카가 센터입니다. 

아이돌이 만들어주는 우동! 시즈카의 첫 영업인데 우동집 홍보 업무가 들어왔네요. 

스탈릿 시즌으로 캐릭터를 처음 만나는 경우가 많을 테니, 기본에 충실한 인물 표현을 먼저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힌트를 주는 츠바사와 미라이. 

테니스를 칠 줄 모르지만 시즈카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프로듀서입니다. 

5월의 가창 멤버로 주중 공연 시작!

밀리언 라이브 친구들이 부르는 '오네가이 신데렐라(お願い!シンデレラ)'라니, 이건 귀하군요.ㅎㅎ

노래 후반이면 땀방울을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게임보다 사양이 높다 보니 추가로 넣은 것 같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주의 게임 근황을 살펴봤습니다. 스타마스도 재미있지만, 다가오는 다음 주에는 폰 게임에서 SSR 카드 1장 정도는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

©Toshiyuki Kubooka THE IDOLM@STER STARLIT SEASON™&©2021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