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부터 열심히 달리고 있는
학원 아이돌 마스터. 오늘은 새로운 아이돌에 빠진 기념으로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ㅎㅎ
SSR 확정 티켓을 얻기 위해 튜토리얼 이벤트를 열심히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오픈 특전으로 선택한
코토네를 주력으로 열심히 프로듀스를 돌렸습니다.
그러다가
센스 아이돌을 키워야 하는 미션에서(코토네는
로직) 마침 SR P카드가 있던 '
히메사키 리나미'를 골라 스토리를 읽게 되었는데요,
소꿉친구 속성에 연하이면서 누님 캐릭터라니! 이 무슨 대놓고 노린 설정?!
거기에 살살 녹는 목소리까지, 알면서 속수무책으로 당한 느낌이었네요.
샤니마스의 토오루도 프로듀서와 과거에 인연이 있었다는 설정이 있었지만, 이번 리나미는 초반부터 160Km 직구로 훅 들어왔습니다.ㄷㄷㄷ
아름다운 리나미의 모습에 저도 모르게 스샷 버튼을 마구마구 눌렀네요. 검스까지 완벽합니다.
소꿉친구라면 역시 여름방학의 추억이죠. 일부러 파파고 번역을 중간중간 돌렸습니다.
아직은 레벨이 낮아 3등으로 겨우 통과했네요. 반복 플레이를 하다 보면 언젠가 1등도 하고 A등급도 받을 수 있겠죠.
대기 화면에 리나미를 설정한 모습. 눈이 부시네요.
이후 꾸준히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코인 뽑기에서 '우리들, 하면 된다(あたしたち、やればできる)' SSR 카드를 얻었습니다.
쥬얼에서 뽑을 수 있는 쓰알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돌에 제한이 있는 게 특징이네요.
이어서 다른 종류의 코인 가챠에서 '싸울 정도로 사이가 좋다(喧嘩するほど仲がいい)' SSR까지 얻었습니다.
리나미 스토리 5화에서는 코토네가 나와서 조언을 해 주는 에피소드가 있었네요.
리나미는 3학년, 코토네는 1학년으로, 기숙사에 후배들에게 좋은 언니로 통하고 있습니다.
6화에서는 언니 캐릭터 특훈을 위해 무릎베개를 해 주는 이벤트가! 아무리 소꿉친구라도 프로듀서와 아이돌의 거리감 무엇?!!
대놓고 던지는 꽉 찬 직구에 머리가 어질어질했네요.ㅎㅎ
특훈 3단계에서 일러스트가 바뀌는 것도 오늘 처음 발견했습니다. 리나미 눈나~~~.
오늘의 아이돌 인연 상황입니다. 코토네, 리나미가 똑같이 레벨6 이고, 튜토리얼 미션 중간에 1번 프로듀스를 했던 '쿠라모토 치나'가 Lv.3 입니다.
언젠가는 천천히 모든 캐릭터 스토리를 읽어봐야겠죠. 리나미 P SSR을 뽑고 싶지만, 지금은 확률이 너무 낮으니 나중 스카웃이나 새로운 픽업을 기다려야겠습니다.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